GHG Regulation
IMO GHG
EU GHG
UK GHG
Insight
Alternative Fuels
수소
암모니아
바이오연료
메탄올
Electric Propulsion Sys.
Electric Propulsion Sys.
Publication
Technical Info.
News and Event
KR Decarbonization Service
수소 & 전기 추진
수소선박 및 수소 벙커링
선박 전기추진 시스템
선박 연료전지 추진 시스템
GHG Verification
EU MRV
UK MRV
IMO DCS
EEOI
CII
EEXI
Test Facility
TCC
MASTC
LSC
자료실
Eng
사이트맵
GHG Regulation
IMO GHG
EU GHG
UK GHG
Insight
Alternative Fuels
수소
암모니아
바이오연료
메탄올
Electric Propulsion Sys.
Electric Propulsion Sys.
Publication
Technical Info.
News and Event
KR Decarbonization Service
수소 & 전기 추진
수소선박 및 수소 벙커링
선박 전기추진 시스템
선박 연료전지 추진 시스템
GHG Verification
EU MRV
UK MRV
IMO DCS
EEOI
CII
EEXI
Test Facility
TCC
MASTC
LSC
자료실
모바일 주 메뉴 닫기
닫기
Insight
Electric Propulsion Sys.
Electric Propulsion Sys.
Electric Propulsion Sys.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네이버블로그로 공유
10
30
50
70
90
메뉴 전체
Alternative Fuels - 수소
Alternative Fuels - 암모니아
Alternative Fuels - 바이오연료
Alternative Fuels - 메탄올
Electric Propulsion Sys. - Electric Propulsion Sys.
카테고리 전체
Technology Development
Experts Article
Regulatory Status
Rules of Guidelines
제목
요약+본문
검색
Total :
2
, Page :
1
/ 1
2
Electric Propulsion Sys.
Electric Propulsion Sys.
Technology Development
배터리 화재 및 예방
리튬이온전지의 적용 분야 확대에 따라 배터리의 선박 적용 및 해상 운송이 증가하고 있으며 배터리 화재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배터리의 열폭주는 배터리 내부에서 발생하는 연쇄적인 화학반응으로 다양한 가스가 발생합니다 특히 양극의 금속산화물로 인해 산소를 생산하기 때문에 냉각이 가장 효과적 화재 대응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배터리 화재 시 물과 폼 기반의 소화시스템이 배터리 냉각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선박에서 물 또는 폼을 사용하는 경우 청수 용량...
첨부파일(
1
)
2023.11.27
1
Electric Propulsion Sys.
Electric Propulsion Sys.
Technology Development
선박용 연료전지 개발 현황 및 전망
IMO GHG 감축 전략 강화에 따라서 대체연료의 선박 적용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이 중 수소는 국제 해운의 탈탄소화 달성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연료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본 발표자료는 선박용 수소연료전지 고려사항, 개발 현황 및 관련 규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1
)
2023.10.02
처음 페이지로 이동
이전 10페이지로 이동
1
다음 10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페이지 링크 복사